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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lution

개요

전기차 충전소 구축 및 운영과 관련된 공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

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와 체계적인 업무 흐름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하며,

프로젝트의 기획부터 전기사용 신청, 이메일 발송까지 전 과정을 디지털화한 시스템입니다.

주요기능

BABEL EV 주요기능
업무구분 기능 설명
로그인 / 사용자 관리
  • 사용자 인증을 통한 보안 강화
  • 권한에 따라 화면 및 기능 접근 제한
  • 사용자 정보 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
대시보드
  • 프로젝트별 공무 단계별 진행 현황 조회
  • 최근 등록 및 수정된 프로젝트 확인
  • 현장명, CPO명, 진행단계별 검색을 통해 다양한 실시간 정보 제공
프로젝트관리
  • 신규 프로젝트 등록 및 관리
  • 프로젝트 목록 조회 및 현장명, CPO명, 진행단계별 조건별 검색
  • 프로젝트 세부 정보 등록 및 관리
  • 엑셀 다운로드 기능
공무관리
  • 프로젝트별 접수, 실사, 발주 단계0부터 시공 완료까지 11단계별 일정 입력 및 관리
  • 현장명, CPO명, 진행단계별 조건별 검색
  • 프로젝트별 전기사용 신청 및 복수 프로젝트 이메일 신청
  • 엑셀 다운로드 기능
전기 사용 신청
  • 단계별 대상별 신청 파일 첨부 및 메일 발송
  • 이메일 발송 탬플릿 제공
  • 수신자 정보, 첨부파일 정보, 발송결과, 발송자, 발송일시 등 이력 확인
  • ※ 사내 전자결재, ERP, 주소록 연동 부문은 추가 협의 필요

시스템 구축 단계

사용자 요구사항을 반영한 구현

  • + 사용자 서비스 및 시스템 환경을 사전 분석하여 최적의 시스템 구현
  • + 사내 전자결재, 사용자 연동, 메일 발송을 위한 연동 등 추가 요구사항 반영 개발
  • + 기존 데이터 이관 및 이력 관리 구현
  • + 사용자 환경에 맞는 이메일 발송 탬플릿 디자인 제공
  • + 사용자 및 관리자 교육 진행

시스템 구축 단계